2021학년도 여름학기 등록 및 분납신청 안내
■ 여름학기 등록기간
1. 일시
▷ 1차 : 2021.06.14(월) ~ 2021.06.18(금) / 5일간 09:00~17:00
▷ 2차 : 2021.07.05(월) ~ 2021.07.09(금) / 5일간 09:00~17:00
2. 고지서출력 : 2021.06.07(월) 09:00~ 우송대학교 대학정보시스템
3. 수납은행 : 하나은행 및 농협 전국지점
4. 카드수납
(현대카드 홈페이지 → MyAccount → 생활요금서비스 수시납부 → 대학등록금)
※ 등록금 납입고지서에 납부할 금액이 0원인 경우, 대학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직접 "등록금0원수납처리"를 진행해야 하며, 미처리 시 미등록 처리됩니다. (등록금 전액장학금 수혜자, 복학으로 인한 등록금 이월자 등)
※ 4학년인 경우 여름학기 학점변경으로 인해 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등록금은 지정 납부기간에만 납부가 가능하며, 지정 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을 시 수강신청이 삭제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■ 여름학기 분납 신청기간
1. 일시 : 2021.06.07(월) ~ 2021.06.11(금) 09:00~18:00 <5일간>
2. 신청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에서 본인 직접 신청
(총 2회 분납 가능, 최종 고지금액 20만원 미만은 분납 신청 불가)
(대학정보시스템 → 등록 → 분납관리 → 분납신청)
※ 분납 신청기간이 지나면 접수받지 않습니다.
■ 분납 신청자 등록기간
1. 1차 : 2021.06.14(월) ~ 2021.06.18(금) / 5일간 09:00~17:00
2. 2차 : 2021.07.05(월) ~ 2021.07.09(금) / 5일간 09:00~17:00
※ 분납신청자는 반드시 분납신청접수증을 출력하여 보관하고, 고지서를 출력기간에 재출력 사용하여야 합니다.
■ 여름학기 미수강시 환불관련
여름학기 등록금을 이미 납부하였으나 여름학기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의 등록금 환불은 여름학기 개강 이후 2021.06월 말, 2021.07월 첫째주 중으로 환불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 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, 수강신청 내역이 있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■ 문의
▷ 우송대학교 총무과 : 042-630-9656, 042-630-9658
▷ 우송대학교 유아교육과 : 042-630-936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