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도 1학기 긴급 경제사정 곤란자 장학금 신청 안내
코로나19로 인해 부모님의 실직·폐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및 등록휴학생 대상으로 다음과 같이 2021년도 1학기 긴급 경제사정 곤란자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합니다. 해당하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.
1. 지원대상자 : 2020. 11월 ~ 2021. 5월 기간에 학부모가 실직* 또는 폐업한 가정의 재학생 및 등록 휴학자
* 실직: 비자발적 실직
※ 2021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자(소득구간 관계없음)
※ 국가장학금 미신청자도 신청 가능
2. 신청기간: 2021. 6. 18(금) 18시까지
3. 신청방법 : 우송대학교 장학팀 이메일로 온라인 접수
- 이메일 주소: wsscholarship@wsu.ac.kr
- 이메일 제목 : [긴급 경제사정 곤란자 장학금 신청서] 학번 이름으로 통일
* 예시 : [긴급 경제사정 곤란자 장학금 신청서] 202110001 이우송
- 제출서류는 컬러 스캔본으로 제출(문서 자체가 흑백인 경우 제외)
- 팩스 접수 불가
4. 제출서류
- 필수서류: 장학금 신청서, 가족관계증명서
- 증빙서류
(실직) 퇴직증명서,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,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신고 사실 통지서 중 택 1
(폐업) 폐업사실증명서(정부24 발급가능)
※ 실직 증빙서류 제출시 비자발적 실직 확인* 후 장학금 지급 가능
* 비자발적 실직 확인: 한국장학재단 정보 확인 또는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제출
※ 모든 제출 서류는 공고일(21.6.4.)이후 발급분에 한함
※ 신청서를 제출하더라도 최종 심사 후 대상자 선발
(서류 미제출자, 실직 및 퇴직 미확인자 등 긴급 경제사정 곤란자로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)
5. 장학금액 : 등록금의 최대 10%(등록금 범위 내에서 지원 가능)
* 등록금 범위내 장학금 수혜 가능 금액이 10만원 이하인 경우 지급 불가(최소 10만원 이상 지원 가능)
6. 장학금 지급 시기 : 6월 말 ~ 7월 초
7. 문의 : 042)630-9644
*가족관계증명서 온라인 발급: https://efamily.scourt.go.kr/index.jsp → PDF로 저장후 제출